현재 위치
  1. 게시판
  2. 1:1상품문의

1:1상품문의

.

게시판 상세
앵콜특가상품 불량 문의합니다...

작성자 29Days (ip:)

작성일2020-06-18 11:24:06

조회수56

추천 추천하기

평점0점

안녕하십니까, 29Days입니다. 제품사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대로 카톡채널로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29days 기존 제품 자주 사용하면서 불량 없이 만족하면서 사용했었습니다.

이번에 구입할 때 신상품 앵콜 특가가 떠있길래 써보자 하고 상품을 구입했는데.. 이렇게 실망하게 될 줄 몰랐네요...


지금 중형,대형 한팩씩 뜯어놓고 비치해놨는데 중형의 반정도 그 중 절반이상이 불량입니다...

날개의 바깥부분에 붙어있어야 할 테이프가 한쪽 날개가 접힌채 붙었는지 날개 안쪽에 붙어있거나 심지어는 패드안쪽에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상품 문의에 사진은 올리는 부분이 없네요 따로 연락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런 상품을 어떻게 착용하라고 보내주신건지... 상품 제조 과정에서 날개가 접힌채 공정이 돌아가면 지속적 불량의 가능성이 있지 않나요?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뜯지 않은 제품에서도 불량이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나머지 제품을 불량확인하자고 뜯어놓아봤자 사용할 수 도 없을 것 같아서 제품 환불을 요청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