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29Days입니다. 환불처리가 늦어져 정말 죄송합니다.
이번주 화요일인 12일에 저희 물류센터로 문제제품 회수 되었습니다.
회수송장이 나오고 진행되는 시점부터 카드취소요청을 하였지만, 호스팅사에서 오류가 있었습니다.
아직도 오류에 대한 답변이 없어, 처리가 늦어지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른 환불처리나, 고객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겠습니다.
조금만 더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주십시오.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환불처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나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